제주농협, 국가유공자 가정에 우리 농산물 전달
상태바
제주농협, 국가유공자 가정에 우리 농산물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농협 임직원으로 구성된 NH기억나눔봉사단(단장 김성만.제주농협 경영부본부장)과 여성책임자모임 한란회(회장 고채영)는 제주특별자치도보훈청과 함께 지난 21일 6·25 참전 국가 유공자  두 가정을 예방해 '국가유공자 기억하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단원들은 두 유공자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태극기 뱃지를 달아드리고, 쌀, 전통과즐, 농협홍삼 등 우리 농산물로 구성된 선물을 전달했다.

제주농협은 지난해 정전70주년을 맞아 6·25참전 유공자를 대상으로 '제복의 영웅들'나눔활동을 전개하고, 국가유공자 100가구에 생필품 꾸러미를 전달하는 등 국가 유공자를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고채영 회장(제주농협 상호금융지원단)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참전용사를 비롯한 국가유공자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오늘 전해드린 작은 선물로 감사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NH 기억나눔봉사단은 제주농협 3급이상 사무소장·단장으로 구성된 봉사단으로, 지난 3월부터 '역사와 문화를 기억하고 공유하기'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월 1회 국가유공자·원로 조합원 등 가정을 방문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제주지역 범농협 여성책임자 70여명으로 구성된 한란회는 제주이주여성 가족을 위한 후원, 사회복지시설 물품 후원 및 정기봉사, 세계여성의날 나눔행사 등 지역사회 내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