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농협, 왕벚꽃축제장 일대에서 '우리동네 청소의 날' 캠페인
상태바
제주농협, 왕벚꽃축제장 일대에서 '우리동네 청소의 날'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제주시 전농로 왕벚꽃축제장 일대에서 쓰레기를 줍고있는 제주농협 임직원들.
21일 제주시 전농로 왕벚꽃축제장 일대에서 쓰레기를 줍고있는 제주농협 임직원들.

농협 제주본부(본부장 윤재춘)는 21일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왕벚꽃축제가 열리는 전농로 일대에서 도로변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은 오는 22일부터 열리는 2024 전농로 왕벚꽃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생활속 작은 실천으로 깨끗한 우리동네 만들기를 위해 운영중인 '우리동네 청소의 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지난 2006년부터 쓰레기 없는 우리동네 만들기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제주농협은 매주 목요일을 '우리동네 청소의 날 '로 지정해 직원들의 자율적인 참여로 사무소 주변 골목길 등 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동규 제주농협 경영기획단장은 "왕벚꽃축제에 찾아오는 방문객들이 깨끗한 거리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며 "내 주변 청소와 같이 작지만 의미있는 실천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따뜻한 제주농협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다 " 고 전했다.

한편, 제주농협은 22일 전농로 벚꽃축제 행사장에서 한돈 소비촉진 시식행사를 진행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