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철 후보 "서귀포시, 해양레저관광 거점도시로 지정 추진"
상태바
고기철 후보 "서귀포시, 해양레저관광 거점도시로 지정 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철 예비후보
고기철 예비후보

제22대 총선 서귀포시 선거구의 국민의힘 고기철 예비후보는 19일 서귀포시를 복합 해양레저관광 거점도시로 지정될 수 있도록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 후보는 “해양레저 관광진흥법에 근거해 서귀포시가 복합 해양레저 관광거점 도시로 지정될 수 있도록 하면 약 2000억원의 국비 및 민간자금이 서귀포 해양관광산업에 집중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서귀포시가 해양레저 관광의 메카로 발돋움할 수 있는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해양레저 관광진흥법에는 △해양레저 관광 기반 조성사업 지원 △해양레저 관광 상품 개발 및 지원 △해양레저 관광자원의 보호 및 관리 △민간기관 및 단체의 육성·지원 등 해양 레저관광 기반을 조성하고 관련 관광자원을 관리 보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법적 근거가 담겨 있다.

고 후보는 “서귀포시의 복합 해양레저 관광 거점도시 지정은 해양 레저관광과 해양스포츠를 통한 새로운 형태의 관광산업을 가능하게 할 것” 이라며 이번 총선에서 당선된다면 해양레저 관광 거점도시 지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해양 치유 관광 활성화, 마리나 비즈센터 등을 추진하고 해변 아시안 게임 등 국제 해양스포츠대회의 유치도 이끌어내 원도심의 활성화는 물론이고 서귀포를 명실상부한 해양관광 거점도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소녀본능 2024-03-20 12:17:10 | 118.***.***.171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고후보님 지지합니다

곽영은 2024-03-19 23:57:27 | 59.***.***.69
고후보님 꼭 당선되셔서 서귀포를 위한 정책 맘껏 펼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