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교육부총장에 강희경...지산학연구부총장 강철웅
상태바
제주대 교육부총장에 강희경...지산학연구부총장 강철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 주요 보직자 11명 인사 단행
ⓒ헤드라인제주
사진 왼쪽부터 강희경 교육부총장, 강철웅 지산학연구부총장. ⓒ헤드라인제주

제주대학교는 지난 6일자로 교육부총장에 강희경 의학과 교수를 임명하는 등의 주요 보직자 11명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다.

지산학연구부총장에는 강철웅 교수(기계시스템공학과), 교무처장에는 정승달 교수(수학과), 학생진로취업처장에는 현미열 교수(간호학과), 기획처장에는 강태영 교수(수의학과)가 임명됐다.

교육혁신처장에는 고창열 교수(회계학과), 사무국장에는 김대경(법학과) 교수, 입학처장에는 고관표 교수(의학과), 국제교류처장에는 김은희 교수(중어중문학과), 경영혁신처장에는 김배성 교수(산업응용경제학과), 디지털정보처장에는 김성백(컴퓨터교육과) 교수가 발령됐다.

대외협력홍보실장에는 홍성화 교수(관광경영학과), 중앙도서관장에는 강주영 교수(법학과), 박물관장에는 전영준 교수(사학과), 공동실험실습관장에는 우종관 교수(물리학과)가 임명됐다.

앞서 제주대는 지난 1일자로 각 단과대학장 10명에 대한 인사도 단행했다.

인문대학장에는 조성식 교수(중어중문학과), 경상대학장에는 김길훈 교수(회계학과), 사범대학장에는 이경언 교수(수학교육과), 생명자원과학대장에는 김동순 교수(생물산업학부), 해양과학대학장에는 조은일 교수(환경공학과), 의과대학장에는 김영리 교수(의학과), 수의과대학장에는 윤영민 교수(수의학과), 간호대학장에는 김민영 교수(간호학과), 예술디자인대학장에는 오창윤 교수(융합디자인학과), 약학대학장에는 이상호(약학과) 교수가 임명됐다.

이들 보직 교수들의 임기는 2년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