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원 7명, 의장협의회 제14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제주도의원 7명, 의장협의회 제14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병우, 양용만, 양홍식, 오승식, 하성용, 현기종, 홍인숙 의원 선정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4회 우수의정 대상 시상식. ⓒ헤드라인제주
김경학 제주도의회 의장이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4회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한 7명의의원들에게 표창을 전달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장 김경학)는 18일 오후 3시 도의회 의장 집무실에서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제14회 우수의정 대상 수상 의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 의정대상은 전국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능동적이고 헌신적인 의정활동과 함께 지역 발전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제주도의회에서는 양병우, 양용만, 양홍식, 오승식, 하성용, 현기종, 홍인숙 의원 등 총 7명이 수상했다.

이들은 지난 2023년 한 해동안, 제주도정 현안에 대한 분석과 정책방향을 모색하고, 도민의 삶에 능동적으로 다가가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수상 의원들은 2024년 새해에도, 제주도민의 민의를 대변하고 도민 삶의 질 향상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다짐했다.

김경학 의장은 이날 수여식에서 "앞으로 의원들의 우수한 활동상을 적극 발굴해 지방의원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겠다"며 "수상한 의원들은 지역주민들의 참 일꾼으로서 제주도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항상 열린 자세로 도민에게 다가갈 수 있는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