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도 소개팅한다'...제주 아우아우 윈터페스타 개최
상태바
'반려견도 소개팅한다'...제주 아우아우 윈터페스타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와산리에 위치한 반려동물 복합 문화공간 '아우아우'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반려견 맞춤형 행사 ‘윈터페스타’가 진행된다.

'아우아우'는 반려견과 함께 입장 가능한 겨울 축제 등에 제약이 많다는 점에 주목해 빈려견과 반려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윈터 페스타'를 마련했다.

오는 23~25일 3일간 진행되는 반려견 소개팅 ‘개는 솔로 – 반려견 소개팅’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크리스마스 시즌 반려견 맞춤형 행사가 전무했던 제주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행사로,‘개는 솔로’ 이벤트 기간에 방문하는 반려견들은 자유롭게 이성 반려견과

즉석에서 소개팅을 할 수 있다. 현장에서 커플 미션을 수행해 아우아우 직원에게 인증하면 일일 커플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윈터 페스타 기간에는 무료입장 이벤트, 크리스마스 포토존 반려견 사진 촬영 (무료) , 6인용 이하 텐트 반입 (무료) , 입장료 무료&할인, 복권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우아우'는 제주 고유의 문화를 담은 한옥을 기반으로  넓고 푸른 숲을 마음껏 뛰어 놀며 청정 제주의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반려동물 복합 문화 공간이다. 제주를 찾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올해 제주관광공사에서 지정한 J스타트업에 선정 되기도 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와산 3길 13-105에 위치한 '아우아우' 의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은 인스타그램 @awooawoo.jeju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