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시민 정책만족도 평가단 전체 워크숍 개최
상태바
서귀포시, 시민 정책만족도 평가단 전체 워크숍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28일 시청 별관 문화강좌실에서 서귀포시 정책만족도 평가단과 관계 부서 성과관리 담당자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만족도 평가단 전체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양윤경 시장의 위촉장 수여, 시민정책만족도 추진계획 및 만족도 평가방법에 대한 설명 순으로 진행됐다.

시민정책만족도 평가는 서귀포시에서 추진하는 부서별 주요정책에 대해 시민들의 만족도를 수치적으로 점수화하는 평가이다 평가 결과는 성과관리(BSC) 부서평가 점수 및 향후 정책결정에 반영된다.

양윤경 시장은 이날 워크숍에 참석해 객관적이고 냉정한 시정 정책 평가를 당부했다. 또 시정에 대한 진솔한 의견을 제시해달라고 말했다.

워크숍에 참석한 한 평가단 위원은 "평소 우리시 정책에 대해 관심이 많았고, 일상생활에서 경험하고 느끼는 점 등 적극적 의견 제시를 통해 서귀포시의 더 나은 발전에 기여하고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책만족도 평가단 운영을 통해 부서 성과관리가 내부평가에만 그치지 않고 외부 평가에 의해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힘쓸 것"이라며, "시민이 함께 참여하고 시정 정책에 대해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