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대학교 '삼의 한마음 축전' 17~18일 개최
상태바
제주국제대학교 '삼의 한마음 축전' 17~18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대학교 총학생회(회장 고은비)가 주최하는 '삼의 한마음 축전'이 17일과 18일 이틀간 대학내 특설무대 및 교내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어느때와 달리 행사기간이 2016학년도 대입전형 신입생 수시모집 기간임을 감안, 수험생들을 위한 학과별 진학정보 제공을 위한 공간이 마련된다.

제주국제대 소속 학과 특성과 학과의 미래비전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접할 수 있도록 마련하고 있으며, 제주도민과 함께 대학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전시회, 공연, 놀이마당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였다.

축제 첫날인 17일(목) 오후 18시 제주출신 멤버들로 구성된 '사우스카니발' 록밴드의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축제의 서막을 장식한 후, 개막식이 진행되며,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 한창 뜨고 있는 '네이브로', '어쿠스틱콜라보', '마마무' 등의 초청가수 공연과 학과전시회, 동아리 공연 등이 마련됐된다.

18일(금)에는 도민과 함께하는 화합 한마당 인 'Show your color, Get your Crayon, 백까지 간다.'를 통해 재학생과 도민을 대상으로 한 노래, 춤, 퍼포먼스, 비트박스, 연기 등 장르를 불문한 장기 자랑대회가 펼쳐지고, 힙합 랩퍼인 바스코, 씨잼, 블랫넛과 키썸 등의 초청 공연과 댄스공연이 펼쳐진다.

관광경영학과, 경찰행정학과, 호텔경영학과, 유아교육과 학생들이 젊음의 끼를 확인할 수 있는 학과별 행사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빙고판 '총학을 이겨라!', 여우사이 '여기서 우리 사랑을 이야기하자', O․X 퀴즈 '끌리는 대로', '자유투 덩크 왕 지금이', '지압판 승부차기', 포토존, 테마거리 등 다양한 놀이 및 체험마당이 펼쳐지고 학과별 전시회 등 대학생들이 번뜩이는 끼와 정성들여 준비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헤드라인제주>

<헤드라인제주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