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먹는 라면맛은?...제주항공 기내식 컵라면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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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에서 먹는 라면맛은?...제주항공 기내식 컵라면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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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이 올해 상반기 동안 에어카페에서 판매된 품목을 분석한 결과 컵라면이 가장 많미 팔린것으로 나타났다.

18일 제주항공에 따르면 올 상반기 국제선 에어카페에서 판매된 26개 품목 15만1000여건 중 가장 많이 팔린 품목은 컵라면으로 3만5800여개가 판매돼 전체판매량의 24%를 차지했다. 금액으로는 1억700여만원에 해당하는 규모다.

캔맥주는 2만6400여개, 원두커피는 1만4100여잔이 팔려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4위는 1만1900여 개가 팔린 콜라, 5위는 1만500여 개가 팔린 스낵이 차지했다.

에어카페 이용자의 72%는 출국편에서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노선별로는 태국 방콕과 필리핀 마닐라, 세부 등 동남아시아 국가로 여행하는 출국편이 전체판매량의 44%이다.

한편 제주항공은 2013년 9월부터 맥주와 콜라 등 음료와 간단한 식사류 등을 판매하는 에어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8월부터는 일부 노선에서 불고기덮밥과 샌드위치 등을 사전주문제도로 실시하고 있다.<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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