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김희현 제주도의회 농수축지식산업위원장, 행정사무감사 임하는 입장
상태바
[전문] 김희현 제주도의회 농수축지식산업위원장, 행정사무감사 임하는 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현 제주도의회 농수축지식산업위원장.<헤드라인제주>

○ 2013 행정사무감사 방향은 그동안 추진되어온 각종 사업들이 지역경제 활성화와 1차산업 분야의 소득 증대에 연계되어 적정하게 추진되었는지를 평가하고, 불필요한 사업 추진, 불합리한 지원제도, 선심성 지원 등이 없었는지를 면밀히 파악하여 효율적인 개선방안을 도출하도록 하겠습니다.

○ 또한 도민 생활과 직결되는 지역경제 살리기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 적정한 풍력발전사업 추진과 농수축 1차 산업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춰 효율적인 행정사무감사가 되도록 심의해 나가겠습니다.

○ 그리고 한.중 FTA 등 세계시장 전면 개방에 처한 지역의 어려운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실질적으로 한.중 FTA에 대응할 수 있는 방안들은 모색하고, 지역경제 활로 및 제주산 제품의 수출증대에 도움이 되는 정책 지원과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대안을 마련하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 2013년도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도민의 알권리와 궁금증을 해소하고 제주도정이 바르게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김희현 제주도의회 농수축지식산업위원장.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