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희 대기명단' 제주유나이티드-대전하나시티즌 선발라인업 발표
상태바
'남태희 대기명단' 제주유나이티드-대전하나시티즌 선발라인업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전 전북 원정 라인업과 한자리만 바뀐 제주...승자는?
제주, 올시즌 대전 상대 2승...홈 개막전서 '3골 축포' 터트렸던 기억 떠올릴까
10일 열린 제주와 인천의 K리그1 26라운드 경기에서 남태희가 제주 유니폼을 입고 데뷔전을 치렀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이날 대기명단에 포함돼 부상 복귀전을 기다리는 제주유나이티드 남태희.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파이널 라운드로 가기 전, 마지막 33라운드 경기. 강등권 탈출을 위해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에서 제주유나이티드와 대전하나시티즌이 만난다.

제주와 대전은 6일 오후 3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4 33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제주는 김동준 키퍼를 필두로 이주용, 송주훈, 임채민, 안태현, 서진수, 카이나, 김건웅, 갈레고, 한종무, 유리 조나탄이 선발로 출격한다.

대기명단에는 안찬기, 홍준호, 홍재석, 정운, 김태환, 김정민, 이탈로, 김주공, 남태희가 포함됐다.

제주는 라인업의 큰 변화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 전북 원정 선발 라인업과 비교했을 때 헤이스를 대신해 서진수가 들어온 것 이외 변화가 없다.

또, 지난 8월 코리아컵 4강 2차전 경기에서 부상으로 교체아웃됐던 남태희가 대기명단에 포함된 것은 호재다.

대전은 이준서 키퍼, 김민우, 안톤, 김현우, 김문환, 밥신, 이순민, 김준범, 최건주, 마사, 윤도영이 선발로 나선다.

대기명단에는 안태윤, 김재우, 이정택, 오재석, 임덕근, 김승대, 김인균, 천성훈, 김현욱이 포함됐다.

제주는 승점 38점으로 8위, 대전은 35점으로 11위에 랭크되어 있다. 이날 경기 결과에 따라 파이널 라운드 전 순위가 뒤바뀔 수 있는 상황이다. '승점 6점짜리 맞대결'. 제주와 대전의 승자는 누가될까.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