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또 명단 제외'...전북현대-제주유나이티드 선발 라인업 발표
상태바
'유리 또 명단 제외'...전북현대-제주유나이티드 선발 라인업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위기 반전이 절실한 전북현대와 연승으로 나아가려는 제주유나이티드가 만난다.

전북과 제주는 10일 오후 7시 30분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4 22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전북은 김정훈 골키퍼를 필두로 김태환, 홍정호, 박진섭, 박창우, 보아텡, 한국영, 문선민, 송민규, 전병관, 티아고가 선발로 나선다. 

대기명단에는 공시현, 안현범, 정태욱, 이재익, 유제호, 전진우, 에르난데스, 이영재, 박재용이 포함돼 출격을 대기한다.

전북은 최근 영입한 유제호와 전진우까지 대기명단에 포함시키며 그만큼 분위기 반전이 절실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원정팀 제주는 김동준 골키퍼를 필두로 정운, 연제운, 임창우, 김태환, 안태현, 김건웅, 이탈로, 헤이스, 여홍규, 서진수가 선발로 나선다.

대기명단에는 안찬기, 홍준호, 이주용, 전성진, 김정민, 카이나, 한종무, 제갈재민, 진성욱이 포함돼 출격을 대기한다.

제주의 선발 라인업은 지난 6일 서울전과 '데칼코마니' 같이 똑같다. 이날 경기에는 복귀가 예상됐던 유리 조나탄은 이날도 명단에서 제외됐다. 지난 5월 18일 김천전에서 선발로 90분을 소화한 뒤, 두달 가까운 시간 동안 결장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