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나라어린이집, 플리마켓 수익금 백혈병 소아암 환아 위해 전달
상태바
동화나라어린이집, 플리마켓 수익금 백혈병 소아암 환아 위해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제주특별자치도백혈병소아암협회(손태일 협회장)는 9일 서귀포시 동홍동에 위치한 동화나라어린이집(원장 최영애)이 백혈병 소아암 환아를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날 후원금 전달식은 동화나라어린이집 최영애 원장, 소속 원아들과 담당교사 그리고 제주특별자치도백혈병소아암 협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기부금은 어린이집을 다니는 원아들과 학부모, 지역주민들이 함께 플리마켓 운영하고 참여하여 마련된 수익금으로 백혈병 소아암 및 희귀난치질환의 환아들을 위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최영애 원장은 "아이들이 나눔의 기쁨을 배우고 이웃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고 이번 기부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나눔을 경험하며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보람된 시간이 되었다"며 "이런 작은 실천이 모아져 아픈 어린이들이 건강한 내일을 꿈꿀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손태일 협회장은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기부금을 받게 돼 매우 감사하다”면서 “아이들이 전해준 사랑과 응원이 환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했다.

한편 동화나라어린이집은 매년 플리마켓 활동을 통해 정기적으로 나눔 활동 및 이웃사랑 실천을 펼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