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올해의 책 '독서공감릴레이' 참가팀 모집
상태바
제주시 올해의 책 '독서공감릴레이' 참가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은 '2021 제주시 올해의 책 선포'에 따른 독서공감 릴레이 '책으로 너와 나를 잇다!'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독서공감릴레이 참가팀은 성인, 제주문학, 청소년, 어린이 4개 분야로 나눠 선착순 각 15팀을 모집한다.

가족, 친구, 학교, 직장 등에서 3인 이상으로 자유롭게 팀을 구성해 오는 30일까지 '책 섬, 제주' 홈페이지(http://woodang.jejusi.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독서공감 릴레이 도서는 도서관에서 방문 수령하면 된다. 

독서공감 릴레이 도서는 제주시 올해의 책으로 선포된 성인부문 정재찬 작가의 '우리가 인생이라 부르는 것들', 제주문학부문 김동윤 작가의 '문학으로 만나는 제주', 청소년부문 김청연 작가의 '왜요, 그말이 어때서요?', 어린이부문 이은재 작가의 '잘못 뽑은 전교회장' 등이다.

독서공감릴레이 참여자는 올해의 책과 연계된 팀원 간 독서토론, 독후감상문 작성, 인증샷 올리기 등  다양한 독후활동을 '책 섬, 제주'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게시해야 한다.

우당도서관은 독서공감릴레이 운영이 종료된 후 최우수 1팀, 우수 3팀, 장려 5팀을 선정해 시상을 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