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모바일 LMS 설문 방식'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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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은행, '모바일 LMS 설문 방식'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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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모바일 LMS 설문 방식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제주은행은 기존의 전화 통화 설문방식은 고객과의 통화가 어려울 때가 많아 조사를 원활히 진행하지 못하는 문제가 자주 발생해 어려움을 겪어왔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들은 모바일 LMS 설문 방식을 도입해 고객이 편한 시간에 고객만족도 조사에 응할 수 있도록 조취를 취했다.

LMS 설문방식을 통해 이뤄지는 설문의 내용은 △친절한 응대 △적극적이고 정확한 업무처리 △고객중심적인 설명에 대한 것이다. 설문은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은행에 전하고 싶은 의견을 주관식으로 기입할 수 있는 채널도 마련됐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LMS 설문을 통해 제주은행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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