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소년활동진흥센터, 5월 청소년의 달 행사 체험키트 접수
상태바
제주청소년활동진흥센터, 5월 청소년의 달 행사 체험키트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강옥련)는 다음달 15일 열리는 5월 청소년의달 기념행사와 관련한 키트 체험 신청을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기념행사는 내달 15일 오전 10시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1부에서는 개막공연, 청소년활동우수참여자와 우수청소년지도자 표창, 키트 체험 등이 이뤄진다. 

2부에서는 청소년들이 청소년 정책에 대해 직접 제안하는 청소년정책제안대회를 개최한다.

키트는 스칸디아모스 원목화분 1000개, 미니금고만들기 1,000개로 도내 초‧중‧고등학교 교사 및 청소년 유관기관 지도자가 19일 오전 10시부터 30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포스터의 QR코드 및 인터넷 링크(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417650)를 통해 키트 2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청소년 수량에 맞게 신청 가능하다.  

청소년이 직접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영상은 2021년 5월 15일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를 통해 유튜브에 공유된다. 키트를 완성한 후 SN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직접 만든 키트의 외형을 ‘5월은 청소년의 달’임을 나타낼 수 있도록 문구와 그림으로 꾸민 사진과 필수해시태그를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여 참여한다. 

필수해시태그는 “#5월은청소년의달, #제주청소년응원키트 #제주청소년활동진흥센터”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4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