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제주,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참여기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지사장 박동준)는 오는 5월 31일까지 '2021년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BestHRD)' 희망기업을 신청 받는다고 15일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제도는 공공 및 민간기관의 인적자원개발 촉진을 목적으로 능력 중심의 인재 채용과 관리, 체계적 교육훈련 기회 제공 등 HRM(Human Resource Management)과 HRD(Human Resource Development) 분야에서 우수한 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이 제도는 지난 2006년부터 시행되고 있으며 고용노동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4개 부처가 공동으로 인증하고 있다.

인증을 획득한 기업은 △정기근로감독 3년간 면제 △공공입찰 시 가점 △중소기업 병역지정업체 추천 시 가점 △3년 간 유효한 인증서 및 인증패 △인증기관 담당자 연수 지원 △장관표창 및 우수사례 홍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006년 인증 시작 이래 제주도에서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받은 기업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청룡수산, 보타리에너지 등 6개 기업이다. 

심사는 오는 5월 31일까지 서류를 제출한 기관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선정은 서류, 현장, 인증위원회 심사를 순서대로 거친 후 9월 중으로 이뤄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064-729-0723)로 문의하면 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