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경 대표-이창민 팀장, 제48회 상공의날 산업부 장관 '표창'
상태바
한미경 대표-이창민 팀장, 제48회 상공의날 산업부 장관 '표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한미경 제주렌트카(주) 대표이사, 이창민(주)호텔신라 제주호텔 팀장.ⓒ헤드라인제주
왼쪽부터 한미경 제주렌트카(주) 대표이사, 이창민(주)호텔신라 제주호텔 팀장. ⓒ헤드라인제주

올해 제48회 상공의 날(3월 18일)을 맞아 제주상공회의소가 추천한 모범상공인 부문에 한미경 제주렌트카(주) 대표이사, 모범관리자 부문에 이창민 (주)호텔신라 제주호텔 팀장이 각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미경 제주렌트카㈜ 대표이사는1978년 창립한 국내 최초의 렌트카 브랜드로 최상의 상품, 안전 최우선, 전문렌탈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제주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매월 전 임직원 급여의 1% 나눔 기부를 비롯해 각종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함으로써 지역사회발전에 공헌하고 있는 모범상공인 이다.

모범관리자 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이창민 (주)호텔신라 제주호텔 팀장은 지역사회단체와 연계해 장애인, 독거노인, 결손자녀 등 지역 내 소외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하는 등 기업의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창조적 나눔가치'실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창민 팀장은 25년 재직기간동안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모든 식재료를 제주산으로 구입하는 등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제주상의는 매년 상공의 날을 기념해 지역 경제성장․발전에 공헌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인과 관리자 등 유공자를 정부에 추천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