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웹툰캠퍼스, 매달 ‘만화가 있는 날’ 운영
상태바
제주웹툰캠퍼스, 매달 ‘만화가 있는 날’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제주웹툰캠퍼스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만화가 있는 날'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만화가 있는 날'이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매달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제주웹툰캠퍼스 특색에 맞춘 콘셉트로 만화 문화 향유를 위해 지역민들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시범 사업으로 처음 시도됐다.

다양하고 이색적인 만화웹툰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해 크게 호응을 얻은 ‘만화가 있는 날’은 올해부터 정규 행사로 편성돼 매달 지역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만화.웹툰 창작 및 관심 인구의 확대를 통해 제주도민들의 만화.웹툰 관심 고조 및 관련 산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웹툰창작체험관과 협력해 운영하는 3월 프로그램인 ‘웹툰첫걸음’ 온라인 교육을 시작으로 △웹툰작가와의 만남 △인스타툰 원데이 클래스 △캐리커처 그리기 △웹툰 원작 영화 상영회 등을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3월 프로그램 교육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http://www.ofjeju.kr) 또는 제주웹툰캠퍼스(http://webtoonjeju.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제주웹툰캠퍼스(766-0710).<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