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기당미술관.소암기념관,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서귀포 기당미술관.소암기념관,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공립미술관인 기당미술관과 소암기념관은 2021년 상반기 미술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상반기 교육프로그램은 4월부터 6월까지 매주 1회 총 12주로 진행되며, 기당미술관에서는 성인들을 대상으로 '기당미술관 서양화 살롱' 수강생을 모집하고, 수채화 및 유화 실기 수업으로 매주 수요일·토요일 진행 예정이다.

소암기념관에서는 '서예·한국화 실기 수업'을 실시하며 초등학생 이상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참여 가능하고 매주 토요일·일요일 진행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기당미술관의 경우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이고, 소암기념관은 16일부터 20일까지이다.

신청은 각 미술관으로 방문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 후에는 공개추첨을 통해 수강생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및 각 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육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방역상황에 맞게 방역지침 및 제주형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해 대면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모집인원은 10명 이내로 인원을 나눠 분반해 진행할 계획이다. 

코로나19 확대시 방역상황에 맞게 일정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아직 코로나19 상황이지만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시민들이 안전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