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제주도민 초청 퀴즈 이벤트 1만여명 몰려
상태바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제주도민 초청 퀴즈 이벤트 1만여명 몰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민을 초청하기 위해 진행된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퀴즈 이벤트에 1만명이 넘는 응모자가 몰린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19일 마감된 '오직 제주도민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가 1만 3420명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개장을 기념해 지난달 25일부터 한달 여간 진행된 이번 퀴즈 이벤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50명)과 국내 최대 규모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키친'에서의 식사(75명, 1인2매)를 제공된다. 전체적으로 총 200명이 초청되는 셈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이번 퀴즈 이벤트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참여할지 예상 못했다"면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대한 도민분들의 관심과 기대가 큰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도민 초청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경찰 입회 하에 투명한 절차를 거쳐 당첨자를 선정한 뒤 오는 26일 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하기로 했다. 당첨자에게는 제주도민 확인 절차 후 바우처(호텔상품권)를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롯데관광개발은 또, 당첨 바우처의 부당한 금전거래를 막기 위해 주민등록증 등 도민인증 서류를 제출하는 본인에 한해 사용하도록 제한을 두기로 했다.

지난해 9월 제주로 본사를 이전한 롯데관광개발은 일등 향토기업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제주 초등학교 전 학급에 3만권의 책을 보급하는 씨앗문고 캠페인을 비롯해 '제1회 제주 어린이 발상 미술대회'를 후원하는 등 120억원에 이르는 제주발전기금을 통해 다양한 지역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