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월평마을 도시재생뉴딜사업 주민공모 진행
상태바
서귀포시 월평마을 도시재생뉴딜사업 주민공모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월평마을 도시재생뉴딜사업'과 관련해 마을 주민이 직접 제안하고 진행할 수 있는 ‘2021 월평마을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주민공모사업은 서귀포시와 업무협약해 역량강화사업을 일괄 시행하고 있는 월평마을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센터장 박진희)에서 진행하며, 오는 3월 5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공모는 주민이 주체가 되어 직접 계획하고 시행하는 공모사업으로 주민 참여로 자치역량을 강화하고, 주민 네트워크를 형성해 주민공동체를 활성화하는 내용이다.

공동체 활성화, 소규모 환경개선, 경제 활성화 및 기타 지역공동체 활성화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3팀에 각 500만원, 5팀에 각 30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월평마을 내 거주하는 주민으로 3인 이상의 모임이나, 월평마을 내 사업장, 직장, 학교 등 생활기반을 두고 있는 3인 이상의 모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서귀포시 월평마을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홈페이지(www.wpuc.kr)에 공지되어 있는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을 작성하여 3월 5일까지 서귀포시 월평마을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월평로 43)를 방문해 제출하거나 이메일(wpurc0611@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