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도서관, 어린이·청소년 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상태바
우당도서관, 어린이·청소년 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은 겨울방학 기간을 활용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책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성별과 연령을 함께 고려한 비대면 독서 교육을 위해 어린이·청소년 방학 특강을 운영한다.

어린이 방학특강 '그림책, 일상 아트' 프로그램은 전숙현 강사와 함께 초등학교 2~3학년 20명 대상으로 2월 16일부터 20일까지 총 5회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1차시‘책이란?’, ▲2차시‘우리들의 실수 이야기 나누기’, ▲3차시‘우리에게 알려 주고 싶은 이야기 나누기, ▲4차시‘다양성에 대해 이야기 나누기’, ▲5차시‘다양한 직업 이야기 나누기’로 구성되어 그림책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책과 연계한 다양한 미술 활동을 하게 된다.

청소년 방학특강 '나는 미디어로 표현한다' 프로그램은 강은숙 강사와 함께 중학교 1~3학년 20명 대상으로 2월 3일부터 10일까지 총 5회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1차시‘미디어의 뜻과 종류’, ▲2차시‘저작권의 모든 것’, ▲3차시‘이미지가 전하는 것, 촬영의 팁’, ▲4차시‘디카시란? 디카시의 예’, ▲5차시‘디카시 작품집 완성 및 발표’로 구성되어 미디어로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을 알고 창의적 사고력을 바탕으로 개성 있는 작품을 창작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방학특강 수강을 원하는 학생은 1월 31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ju.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