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개장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스페셜 패키지 출시
상태바
18일 개장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스페셜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드림타워 전용면적 65㎡(약 20평) 크기의 객실. ⓒ헤드라인제주
제주 드림타워 전용면적 65㎡(약 20평) 크기의 객실. ⓒ헤드라인제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오는 18일 그랜드 오픈에 앞서 5종의 스페셜 숙박 패키지를 사전 예약 판매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패밀리 고객을 위한 '키즈 펀 데이'패키지는 내 아이를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과 함께 관광지 스누피가든, 무민랜드제주, 브릭캠퍼스 중 1개를 택해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성인2, 아동1)을 제공한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한자리에 선보이는 '그랜드 키친' 조식(성인2, 아동1)도 함께 구성, 49만8000원부터 객실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그랜드 클럽' 전용 패키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최대 규모의 하얏트 클럽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조식 뷔페, 이브닝 칵테일, 리프레시먼트 식음료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코로나19 걱정을 덜 수 있도록 클럽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1인 입장 기준 39만8000원부터이며 추가 인원은 1인당 5만원의 별도 요금이 부과 된다.

'베드 앤 브렉퍼스트' 패키지는 '그랜드 키친' 조식(성인2)이 포함 되며 가격은 39만8000원부터다. 

그외에도 로맨틱한 연인을 위한 '올 어바웃 로맨스' 패키지, 특별한 모임을 위한 '셀러브레이션 인 스타일' 패키지도 준비됐다.

제주 드림타워는 건축물고도제한선(55m) 위에 위치해 있어 전 객실에서 제주바다, 한라산, 도심 등 제주의 풍광을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다. 세계 일류 셰프들이 준비하는 14개의 글로벌 레스토랑, 유럽식 스파, 제주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62m높이의 인피니티 풀 등에서 글로벌 호텔 브랜드 '그랜드 하얏트'만의 차별화된 휴식과 편의를 경험할 수 있다.

전 투숙개 모두 객실 1박과 함께 8층 야외 풀데크 및 6층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요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금액은 부가세 별도다. 제주 드림타워 공식 홈페이지(www.jejudreamtower.com)를 비롯해 그랜드 하얏트 제주(GRAND HYATT JEJU) 웹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