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문 제주도교육감 "헤드라인제주 새로운 10년, 변함없는 도민의 희망으로"
상태바
이석문 제주도교육감 "헤드라인제주 새로운 10년, 변함없는 도민의 희망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드라인제주 창간 10주년 축하 메시지] "도민과 함께하는 언론 본연의 길, 응원"
이석문 제주도교육감. ⓒ헤드라인제주
이석문 제주도교육감. ⓒ헤드라인제주

헤드라인제주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노고와 열정을 다해 10년의 역사를 뿌리내려오신 헤드라인제주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수고 많으셨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도 올해 '10년'을 맞았습니다. 평교사를 퇴임하고 제주 첫 진보 교육의원으로 첫발을 내딛은 것이 지난 2010년이었습니다. 교육의원으로, 교육감으로 헤드라인제주와 함께 걸었습니다. 무척 감개무량합니다. 저의 10년을 기록해주신 헤드라인제주에 감사드립니다.

10년을 하루하루로 나눈다면, 기쁜 날만 있진 않을 겁니다. 어렵고 힘든 날들이 더 많을 것입니다. 

헤드라인제주는 힘들다고 하지 않았습니다. 더 힘든 도민들을 찾아가 힘이 되어주었습니다. 기쁨이 있다면 도민과 나누었습니다. 도민 모두의 기쁨이 되도록 지혜를 전하고 대안을 모색했습니다.

언론 환경에 비추어 본다면, 헤드라인제주에게 놓인 앞으로의 시간도 녹록지 않을 것입니다. 헤드라인제주는 헤드라인제주 답게 언론 본연의 길을 잘 걸어갈 거라 믿습니다.

지난 10년 헤드라인제주를 보며, 도민들이 희망을 잃지 않았듯, 앞으로도 변함없는 희망으로 함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새로운 10년을 응원합니다. 새로운 10년을 기대합니다. 더 많이 발전하고 사랑받길 기원드립니다. 10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이석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