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대학 내 청년 여성의 교육.근로여건' 정책포럼 개최
상태바
제주, '대학 내 청년 여성의 교육.근로여건' 정책포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성가족연구원(원장 민무숙)은 오는 26일 오후 2시 30분 제주대학교 자연과학대학 1호관 대회의실에서 ‘대학 내 청년 여성의 교육․근로 여건과 진로 모색’이라는 주제로 2020년 제2차 여성․가족 정책포럼을 개최한다.

제주대학교 여교수협의회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포럼은 대학 내 여성의 교육 및 근로여건을 파악하고 성인지적 관점에서의 교육과 진로방향을 모색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제주대학교 경영학과의 김정희 교수가 '여성 학문후속세대 학습․연구․노동관련 인권실태 및 대응방안'을 발표하고, 제주여성가족연구원의 이연화 연구위원이 '제주도내 대학의 진로지원 프로그램 현황과 성인지적 개선방안'을 주제로 발제를 할 예정이다.

이어 제주대학교 언론홍보학과 박경숙 교수가 좌장을 맡아 김엘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제주지역대학 학장, 최현 제주대학교 사회학과 교수, 이승아, 김주영 제주대학교 대학․대학원생, 박남규 제주관광대학교 산학협력처 처.단장, 김인영 제주특별자치도 여성가족청소년과 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토론이 진행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