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남초 이주아 선수, 전국 청소년클라이밍대회 '금메달'
상태바
도남초 이주아 선수, 전국 청소년클라이밍대회 '금메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9회 회장배 전국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 대회에서 금메달을 차지한 이주아 선수. ⓒ헤드라인제주
제29회 회장배 전국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 대회에서 금메달을 차지한 이주아 선수. ⓒ헤드라인제주

이주아(도남초 6) 선수가 전국 청소년클라이밍대회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제주도체육회는 지난 1일 서울 중랑구 용마폭포공원 암벽등반장에서 열린 제29회 회장배 전국 청소년스포츠클라이밍대회에서 이주아 선수가 여자 초등고학년부 리드(난이도)전에 출전해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대회 예선전에서 4.84점으로 4위로 결승에 진출한 이주아 선수는 결승에서 높이 23+로, 예선전 1.58점로 1위를 한 김윤주(충남) 선수(높이 23)를 제치고 1위 자리에 올랐다.

한편 이주아 선수는 지난해 제2회 포항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유스D(초등 4~5학년)에서 리드 3위, 제28회 회장배 전국 청소년스포츠클라이밍대회 유스D 리드 4위, 제7회 엄홍길배 전국 청소년스포츠클라이밍대회 유스D 리드 3위의 성적을 거뒀다.

올해는 지난 6월 열린 제11회 고미영컵 전국 청소년스포츠클라이밍대회 유스C(초등 6학년~중학교 1학년) 리드 5위를 차지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