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장애인체육발전포럼, 장애인 랜선 스포츠 강좌 운영
상태바
제주장애인체육발전포럼, 장애인 랜선 스포츠 강좌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장애인체육발전포럼은 지난 17일과 24일 코로나19로 인한 환경적 제약 등으로 신체활동을 하지 못하는 도내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장애인 랜선 스포츠 강좌를 운영했다고 29일 밝혔다.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 이번 장애인 랜선 스포츠 강좌는 홈트레이닝, 스포츠테이핑, 건강강좌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강좌인 홈트레이닝에서는 최연지(생활스포츠 지도자) 강사가 줌(ZOOM)으로 참여한 장애인 및 비장애인 30여명을 대상으로 평범하고 정적인 스트레칭에서 벗어나 신나는 음악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자연스럽게 따라할 수 있는 근력운동을 선보였다.

양용석 제주장애인체육발전포럼 이사장은 "향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게 장애인 랜선 스포츠 강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장애인들이 활력을 찾고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분위기를 변화시켜 밝고 건강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과 DWB 협찬으로 운영됐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장애인체육발전포럼(전화 064-721-2994)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