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11월 국내여행 방방곡곡 특가 이벤트 '편도 8900원부터'
상태바
티웨이항공, 11월 국내여행 방방곡곡 특가 이벤트 '편도 8900원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11월 국내여행을 떠나는 승객을 위한 국내선 방방곡곡 특가 이벤트를 오는 26일부터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26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진행된다.

티웨이항공은 11월 한 달간 탑승하는 국내 노선의 특가 항공권을 판매할 예정이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제주, 양양, 내륙 노선 등 8개의 국내선을 운항하고 있다.

특가 운임은 편도 총액(유류할증료, 공항세 포함) 기준으로 △부산~제주 8900원 △대구·청주·광주~제주 9900원 △김포~부산 1만2900원 △부산~양양 2만1900원 △광주~양양 2만3900원부터 판매한다.

카드사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을, 삼성카드, 국민카드, NH농협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쿠폰 적용 후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티웨이항공은 승객들이 더욱 실속있는 여행을 할 수 있게 다양한 제휴사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강원도, 부산 관광 시 렌트카, 시티투어, 호텔 등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숙박 예약 앱(APP) '여기어때' 12% 추가 할인, 카셰어링 업체 '쏘카(SOCAR)'도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 예약 완료 시에는 '왓챠' 10일 무료 이용 쿠폰도 제공하고 있어 탑승 전 콘텐츠를 다운로드해 기내에서 즐길 수 있다.

노선별 운임 및 제휴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11월 전국 방방곡곡 떠나는 여행을 티웨이항공 특가와 함께 준비하시길 바란다"며 "제공해드리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더 알찬 여행 즐겨보실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