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으로 만나는 제주음식영화축제, 22일 개막
상태바
랜선으로 만나는 제주음식영화축제, 22일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 공식 홈페이지 통해 7편의 영화상영, 3개 이벤트 등 진행

'제5회 2020 제주음식영화축제'가 22일 개막, 오는 26일까지 열린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공식홈페이지(www. 제주음식영화축제. com) 를 개설, 비대면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사단법인 식생활교육제주네트워크가 주최하는 이 새로운 형식의 음식영화축제는 지난  2016년 시작, 올해로 5회째를 맞이했다.  

그간 제주도민들의 식생활문화 향상을 위해 영화상영, 전통음식 시식, 강연회 및 다양한 체험 부스 행사를 진행해 왔다. 

올해 비대면으로 마련된 주요 프로그램은 7편의 영화상영과 3개의 체험이벤트로 구성됐다.

7편의 영화는 음식영화축제 기간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상영되는 영화는 ▶ 뽕똘 ( 98분 12세이상관람가 / 코미디)  ▶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 ( 86분 전체관람가 / 드라마)  ▶ 펠리칸 베이커리 ( 86분 전체관람가 / 다큐멘터리 )  ▶ 하와이언 레시피 ( 111분 12세이상관람가/ 드라마 )  ▶ 엘 불리 ( 108분 전체관람가 / 다큐멘터리 )  ▶ 해피 해피 레스토랑 ( 125분 전체관람가 / 드라마 ) ▶ 리틀 이태리 ( 101분 15세이상관람가 / 코미디 , 로맨스 ) 등이다.

부대행사로 마련된 이벤트로 '착한클릭 : 같이 배우고 가치 기부해요'는 축제기간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식생활 관련 교육 동영상을 시청하면 클릭 수에 따라 취약계층에 물품이 기부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영화시청후 감상소감을 게시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선물이 증정되는 'GO GO GO 보고 쓰고 받고'도 준비됐다. 해당 이벤트는 22일부터 28일까지다.

'이야기가 있는 밥상' 이벤트는 22일부터 28일까지 주제에 맞는 사진을 찍고 이야기와 함께 메일( foodedunet-jj@naver.com )을 보내면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이 주어진다. 이벤트 주제는 아침밥 먹기, 우리 식재료 활용하기, 6대 영양소 갖추기,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 등이다.

식생활교육제주네트워크 관계자는 "이번 음식영화축제를 통해 환경, 건강, 배려의 바른 식생활 문화의 가치가 공유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도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헤드라인제주>

'제5회 2020 제주음식영화축제' 공식 웹자보.ⓒ헤드라인제주
'제5회 2020 제주음식영화축제' 공식 웹자보.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