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랍스터 페스타' 프로모션 출시
상태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랍스터 페스타' 프로모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더블루 레스토랑 저녁 뷔페를 통해 가을 시즌 건강식 특별 프로모션으로 '랍스터 페스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랍스터 요리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또 애월 비트와 브로콜리, 대정읍 감자, 한라산 초기버섯, 우도 땅콩, 유자, 제주 콩두부 등 제주의 각 지역에서 나는 신선한 로컬 가을 식재료들을 활용한 요리들을 즐길 수 있다.

정명욱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총괄 셰프는 "좋은 음식으로 몸을 보완할 수 있도록 식재료와 메뉴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장기화로 누적된 피로감을 가진 고객을 위해 지속적으로 건강식 프로모션과 언텍트 식음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랍스터 페스타' 프로모션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64-729-8305) 또는 홈페이지(www.ramadaplazajej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위생 관리와 방역을 진행하고 있으며, 레스토랑 내 안전한 식사를 위해 각각 요리섹션과 식사 테이블 간격을 넓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