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칼호텔, '간편 여행 패키지' 출시..."인생샷 남기세요"
상태바
서귀포칼호텔, '간편 여행 패키지' 출시..."인생샷 남기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칼호텔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마일로 호텔로' 프로그램의 새로운 상품으로 '간편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간편 여행 패키지'는 서귀포 칼호텔 숙박 시 여행 준비물을 대여해주는 이벤트 상품으로, 제주 여행에서 평소 입어보고 싶었지만 구입하기는 망설여졌던 의상과 소품을 착용하고 특별한 인생 사진들을 남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동안 의류와 고급 헤어 스타일러, 필름 20장을 포함한 폴라로이드 카메라, 양·우산의 대여가 가능하다.

패키지 예약 완료 후 발송되는 코드로 특정 의류 대여 업체에서 원하는 옷(상·하의 4벌 또는 원피스 2벌)을 선택하면, 체크인 시 미리 신청한 의류와 헤어 스타일러, 카메라 등이 제공된다.

대여 물품은 2박 3일 동안 이용 후 체크아웃과 함께 반납하면 된다.

이번 '간편 여행 패키지'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매주 주말(금~일요일)에 2박 선택 시 예약이 가능하며, 스카이패스 4만9000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다.

서귀포칼호텔은 마일로 호텔로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간편 여행 패키지'를 이용한 뒤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헤어 스타일러(1명),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제공한다.

'간편 여행 패키지' 예약 또는 문의는 전화(02-310-6677)나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