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칼호텔, '제철 식재료 활용' 가을 특선 메뉴 출시
상태바
제주칼호텔, '제철 식재료 활용' 가을 특선 메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칼호텔 가을 특선 메뉴. ⓒ헤드라인제주
제주칼호텔 가을 특선 메뉴. ⓒ헤드라인제주

제주칼호텔은 오는 9월부터 제철 식재료들을 활용한 건강한 가을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제주칼호텔 중국관 '심향'에서는 제주 가을의 맛을 담아낸 코스요리인 '국화세트'가 마련된다. 

국화 세트는 연어, 새우, 사태 등과 새콤한 해파리가 조화를 이루는 사품 냉채부터 가을 송이와 전복으로 영양을 채운 송이 전복 수프, 갑오징어와 새우, 해삼 등 해산물을 매콤한 소스와 함께 즐기는 팔보라조, 쫀득한 식감이 맛있는 소고기 난자완스, 튀긴 농어 위에 달콤한 소스를 올린 탕수 농어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쉬운 중화요리들로 구성됐다.

식사로는 영양가 높은 제철 새우와 죽순, 표고버섯 등 각종 채소가 들어간 새우탕면이 제공된다. 새우탕면은 단품으로도 만날 수 있다.

제주칼호텔 1층의 카페 로비라운지에서는 제철 맞은 '청귤'을 이용한 세 가지의 음료가 새롭게 준비됐다.

8월에서 9월까지 한 달만 만날 수 있는 청귤은 비타민C가 풍부해 면역력을 강화하고, 감기를 예방하는 데 탁월하다. 

로비라운지는 제철 수확한 청귤로 만든 청귤청에 우유를 더한 청귤 라떼, 달콤새콤한 요거트와 우유, 감귤 칩으로 맛을 낸 청귤 요거트 프라페, 청귤청에 탄산수를 더하고 식용 꽃으로 장식한 청귤 에이드로 제주의 맛을 선보인다.

제주칼호텔 가을 특선 메뉴는 오는 11월까지 만날 수 있으며,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