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립서귀포예술단 세번째 랜선 음악회, '오월의 사랑과 꽃의 위로'
상태바
제주도립서귀포예술단 세번째 랜선 음악회, '오월의 사랑과 꽃의 위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로 각종 문화공연이 온라인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제주도립서귀포예술단은 올해 세 번째 무관중 랜선음악회를 마련한다.

제주도립 서귀포합창단이 준비하는 이번 랜선음악회는 '오월의 사랑과 꽃의 위로'란 주제로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과 서귀포만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야외장소에서 열린다. 

공연 실황은 오는 27일 서귀포시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대중에게 익숙한 트로트를 새롭게 편곡해 들려준다.  제주도립 서귀포합창단의 연주를 위해 국내외 유명 작곡가에게 위촉, 편곡을 의뢰한 '삼다도 소식, 얘야 시집가거라, 낭랑 18세' 등 세 곡이 합창곡으로 선보이게 된다.

봄과 사랑을 노래한 마드리갈(Madrigal) 합창 3곡을 시작으로, 두 번째 무대 '꽃의 사랑'을 주제로 봄, 꽃, 그리고 사랑이 담긴 노래들을 연주한다. 세 번째 주제 '희망의 노래'에서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음악을 통해서 치유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합창곡 'I dream a world', '일어나' 그리고 합창단원(소프라노 김지송, 테너 최재호)의 듀엣곡으로 'The Prayer'를 연주한다. 

마지막 무대는 이번 코로나를 극복하고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는 의미에서 '트롯의 재발견'을 주제로 한 흥겨운 3곡의 노래로 마무리된다.

제주도립서귀포예술단 관계자는 "지금까지 진행했던 무대위에서의 공연을 벗어나 서귀포시의 탁트인 바다경관과 독특함을 간직한 아름다운 장소를 함께 보여줌으로써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하고 우울했던 시민들에게 시원함과 더불어 큰 위로가 될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서귀포시 문화예술과(760-2482), 도립서귀포합창단(739-5272) .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