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칼호텔, 프로모션 '멜로디 인 탐라' 선봬
상태바
서귀포칼호텔, 프로모션 '멜로디 인 탐라'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칼호텔은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9시 로비라운지에서 '탐라에일' 수제 맥주와 '세미 뷔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 프로모션 '멜로디 인 탐라'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멜로디 인 탐라'에서는 바다 위 펼쳐지는 석양을 배경으로 피아노 연주를 라이브로 감상하며 맥주와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또 '마이크로 브루어리'로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로컬 브랜드인 탐라에일의 대표 맥주인 탐라 바이젠, 곶자왈 페일에일, 곶자왈 아이피에이 등의 수제 맥주가 무제한 제공된다.

세미 뷔페는 후라이드 치킨, 파스타, 부침개 등 핫 섹션과 훈제연어, 한치물회 등의 콜드 섹션, 샐러드와 디저트 섹션으로 마련된다.

'멜로디 인 탐라'를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할 경우 요금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칼호텔 로비라운지(064-730-965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함께하는 탐라에일은 제주 청정수로 월 최대 1만 리터의 맥주만 생산해 신선한 풍미의 수제 맥주를 공급하는 양조장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