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필 후보 "제2공항 조기 착공...1차산업 물류비 지원"
상태바
강경필 후보 "제2공항 조기 착공...1차산업 물류비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5 총선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강경필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14일 서귀포오일장, 예래동 중문농협 예래지소 앞, 중문동 하나로마트 앞 원형로타리에서 릴레이 유세를 진행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강 후보는 중문동 유세에서 "지난 3년간 민주당 정권의 수많은 경제정책 실패와 지역의 현역 국회의원의 무소신과 무능력으로 인해 지역경제가 파탄지경까지 왔다"면서 "국민이 근심 걱정하는 정권, 국민이 먹고살기 힘들게 하는 정권 당장 바꿔야한다. 그래야 국민을 제대로 섬기는 제대로 된 정권이 만들어진다"고 말했다.

이어 "민주당 출신 후보가 지난 20년동안 서귀포, 16년동안 제주시 국회의원을 완전히 독점했다 국가의 주요현안 지역의 주요현안에 말 한마디 못하는 무소신, 무책임, 무능으로 우리 자랑스런 서귀포시가 너무나 큰 침체기를 겪고 있다"면서 "일 못해도 찍어주면 이 사람들 절대 반성하지 않는다. 일 못한 사람에게는 엄중한 질책과 회초리를 들어야하고 잘 한사람은 칭찬하고 다시 찍어줘야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민주당 의원들이 4.3특별법 개정안 제출하는거 보고 잘 할 줄 알았는데 그동안 행정안전위원회 소위원회에서 딱 2번 심사에 그쳤다 그동안 아무런 노력을 안했다가 다시 선거철되니까 처리하겠다 뽑아달라한다"며 "국회의원에 당선되면 4.3유족분들을 위해 제주 4.3희생자와 유족에 대한 배.보상 등을 담은 4.3특별법 개정안을 재발의해 조속하게 통과 시키겠다"고 약속했다.

강 후보는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제2공항 조기 착공과 감귤, 월동채소 등 1차산업의 회생을 위한 물류비 지원, 감귤의 품종갱신과 묘목육성, 서귀포의료원 제주대 제2부속병원 전환 등 서귀포시민들의 시급한 현안들을 단기간에 해결하겠다"면서 "중문에 자랑거리 였던 중문관광단지가 45년 됐는데 육지사람들이 관광단지에 오면 볼것이 없다고 한다. 중문관광단지를 제대로 만들어 다시오고 싶은 관광단지 세계인이 찾는 관광단지를 만들고 경로당의 신축 문제 등 지역의 현안들을 바로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한번만 기회를 달라 제가 뻣뻣하다는 말을 자주 듣는데 많이 고치고 있고 지역주민을 주인으로 섬기려 노력하고 있다"면서 "저는 쉽게 약속하지 않는 성격이지만 한번 내뱉는 말은 어떻게든 무조건 지키며 살아왔다. 저의 공약들은 반드시 지킬 것"이라며 거듭 지지를 호소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