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곤 후보 거리유세 "국립청소년센터 유치하겠다"
상태바
위성곤 후보 거리유세 "국립청소년센터 유치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5총선 서귀포시 선거구의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후보는 9일 성산읍을 방문해 아침 인사를 하고, 고성오일장을 찾아 상인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저녁에는 성산 동남초 삼거리에서 거리유세를 통해 성산발전을 위한 비전을 밝히고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앞서 8일 저녁에는 신서귀포에서 거리유세를 갖고, "중문권역에 생활문화복합센터 건립을 통해 주민들의 생활환경을 개선하고, 삶의 질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위 후보는 "온종일 돌봄체계를 구축하여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하실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안전한 통학로를 만들어 아이들이 안전한 서귀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또 "서귀포에 국립청소년센터를 유치해 청소년들의 여가와 교육의 장으로 만들고 현재 초등학교 돌봄교실에 제공되는 과일간식을 초.중.고 전체로 확대하여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고 올바른 식습관이 형성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오늘 이 자리까지 올수 있었던 이유는 서귀포시민 여러분의 응원 덕분”이라며, “도의원과 국회의원을 하며 쌓은 경험과 인적네트워크를 활용해 더 큰 서귀포를 만들어 반드시 시민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