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훈 후보 "SK에너지 제주물류센터 이전...생활SOC 확대"
상태바
오영훈 후보 "SK에너지 제주물류센터 이전...생활SOC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 실시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 을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오영훈 후보는 6일 SK에너지 제주물류센터 이전 등 읍면동 맞춤형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공약했다.

오 후보는 우선 '안전' 분야에서 △도시재생(뉴딜)사업 선정 추진 △SK에너지 제주물류센터의 부지 이전 △하수관거 정비 및 구간별 포장 △어린이 보호구역 내 무인 카메라, 신호등 설치(3년 동안 순차적)를 공약했다.

이어 '균형.상생' 발전을 위한 △'제주외항 진입도로' 신설과, 생활SOC 및 생활 인프라 확대를 위한 △시민복합체육시설, 오일장 고객지원센터 건립 △주차타워 및 주차장 복층화 사업 △청소년 문화.여가 활동 지원을 위한 전문 이용시설 개선 △저류지 공원화, 전신주 지중화 단계별 추진 △노인종합복지관 건립을 약속했다.

또 제주 정신이 담긴 문화 보존을 위해 △'탐라순력도' 국보 승격 △해녀의 어제와 오늘, 미래를 위한 '해녀 집중 재조명'을 통한 후계자 인력 확충 △탐라해양문화권 및 법정문화도시 지정을 위한 법제화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3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헤드라인제주 2020-04-11 14:26:16 | 14.***.***.243
닉네임 뻥이오님의 댓글은 선관위로부터 공직선거법 규정에 위반(비실명 지지.반대 표명) 된다는 지적과 함께 삭제 요청이 있었으므로 삭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믿지못할 빈공약으로 사기치지 말라 2020-04-11 10:52:39 | 110.***.***.111
지난 총선에서 많은 공약을 내세워 유권자들에게 표를 구걸한 오영훈이 지난 4년간 공약이행률이 10%대에 머문다는 사실은 무엇을 말하는가?
아쉬울 때는 당선되면 이거 해주겠다 저거 해주겠다 질러놓고 그걸 믿
은 유권자가 표를 줘서 당선되니 나몰라라 호위호식, 무위도식하며 놀고먹었다는 사실이다.
또 다시 믿으라고 일단 내뱉는 놈 반드시 떨어뜨려야 한다.

믿지못할 빈공약으로 사기치지 말라 2020-04-11 10:50:41 | 110.***.***.111
지난 총선에서 많은 공약을 내세워 유권자들에게 표를 구걸한 오영훈이 지난 4년간 공약이행률이 10%대에 머문다는 사실은 무엇을 말하는가?
아쉬울 때는 당선되면 이거 해주겠다 저거 해주겠다 질러놓고 그걸 믿은 유권자가 표를 줘서 당선되니 나몰라라 호위호식, 무위도식하며 놀고먹었다는 사실이다.
토다시 믿으라고 일단 내뱉는 놈 반드시 떨어뜨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