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은 도의원 예비후보 "중문오일장 시설 현대화 추진"
상태바
임정은 도의원 예비후보 "중문오일장 시설 현대화 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15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와 동시에 실시되는 제주특별자치도의원 재보궐선거에서  서귀포시 대천.중문.예래동 선거구로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임정은 예비후보는 8일 중문오일장 시설 현대화 사업 추진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임 예비후보는 "제주도 관광의 메카인 중문관광단지가 있음에도 머무는 관광에 그치면서 그 한계가 아쉬운 현실"이라며 "중문의 상가들 또한, 관광식당의 범람으로 편향된 메뉴로 관광객의 구미를 당기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어서 지역적 특징을 살린 향토음식과 타 지역과 차별되는 음식과 상품들을 개발해 머무는 관광이 아닌 먹고, 즐기는 관광으로의 변화가 요구됨이 절실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중문마을 시내에 위치한 오일장부지의 현대화 시설을 갖추어 주차공간 확보, 아케이드 시설 및 향토음식점, 향토찻집, 향토문화상가 등 상시 운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공연장의 야간문화공연 유치 △주차타워 시설 △야시장개장 등을 약속했다.

그는 "이러한 현대화 사업을 통해 관광객이 지역주민과 함께 어울려 지역의 맛과 문화를 마음껏 즐기고 체험하여 다시 찾을 수 있는 중문으로 다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