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라병원, 제주교통방송과 재난공동대응 업무협약
상태바
제주한라병원, 제주교통방송과 재난공동대응 업무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jpg
제주한라병원(병원장 김성수)과 TBN제주교통방송(본부장 송문희)은 지난 27일 오후 한라병원 회의실에서 교통안전 증진 및 재난대응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재난 예방 및 재난 발생시 상호 협력해 공동 대처해나가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재난 관련 정보전달 및 응급의료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평상시에는 재난 예방에 주력하고 사고발생시 인적.물적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해나가기로 했다.

협약식에서 김성수 병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소 도내 교통안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제주교통방송이 재난사고 발생시 응급의료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상호 협력키로 한데 대해 감사드린다"고 밝히고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재난사고로 인한 인명 피해를 최소화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피력했다.

송문희 TBN 본부장은 "권역외상센터와 권역응급의료센터를 갖춘 제주한라병원은 제주도 응급의료의 최일선에 서 있다"고 강조하고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단 한 사람의 소중한 생명도 잃지 않도록 해나가는 것이 중요할 것 같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