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제주지부, 2019 교통사고 줄이기 한마음대회 개최
상태바
도로교통공단 제주지부, 2019 교통사고 줄이기 한마음대회 개최
  • 도로교통공단 제주지부 @
  • 승인 2019.06.1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로교통공단 제주지부(지역본부장 김경녀)는 12일 제주한라아트홀에서 교통안전 의식 다짐과 행복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2019 교통사고 줄이기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도로교통공단이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지방경찰청이 후원하는 이날 행사엔 김경녀 도로교통공단 제주지부 지역본부장과 전성태 제주특별자치도 행정부지사, 이상철 제주지방경찰청장 등 주요 인사를 비롯해 모범운전자연합회, 녹색어머니회, 일반인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한 교통질서, 존중과 배려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됐다.

30년 무사고운전자 장관철 씨를 비롯해 10년 이상 무사고운전자 110명에게 무사고 영년표시장을 전달하고 교통사고 감소와 교통안전 확립을 위해 이바지한 유공자 20명과 단체 2곳에 대한 표창 및 감사장을 수여했다.

김경녀 도로교통공단 제주지부 지역본부장은 “올해로 39회를 맞은 이번 한마음대회 행사를 계기로 교통약자를 배려하는 도로 위의 존중문화가 더욱 확산되고, 교통사고 없는 청정제주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