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방훈 후보 "반드시 이길 수 있도록 마음 모아달라"
상태바
김방훈 후보 "반드시 이길 수 있도록 마음 모아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방훈 자유한국당 제주도지사 후보는 12일 공식선거운동 마무리에 따른 '도민에게 드리는 글'을 통해 "반드시 이길 수 있도록 도민의 마음으로 모아달라"며 "꼭 이겨서 보답하겠다"며 자신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보수의 목소리와 정제된 실현 가능한 정책선거를 펼치고자 최선을 다하면서도 자유한국당, 중앙정치에서의 부족한 부분도 있었다고 생각한다"면서 "저를 포함한 자유한국당 후보자들은 지금까지 우리의 제주도를 위해 당리당략을 떠나 열심히 일해왔고, 앞으로도 제주도를 위해 혼신의 힘을 쏟아낼 후보들이다. 당이 아니라 사람을 보고 선택해주시기를 간곡히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금 제주도는 정책의 실험실처럼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다. 검증되지 않은 정책들이 여과 없이 급하게만 진행되고 있기도 하다"면서 "측근정치로 투명성이 의심받는 경우도 있으며, 후보 개인의 수많은 의혹들이 선거의 본질을 흐리게하고 있다. 끊임없는 고소 고발전이 난무하고 있는 것이 이번 선거의 현실이다. 제주도의 미래를 위해서도 안타까운 일"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이번 지방선거는 지역을 위해 누가 헌신하고 발전시킬 적임자인지, 누가 주민들과 소통하며 좀 더 풍요로운 삶의 비전을 제시하는지, 따져보고 고민해서 지역을 위해 일할 일꾼을 뽑는 선거로, 제주도민을 대표하는 새로운 제주도지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청렴한, 말 그대로 도덕적으로 깨끗한 사람, 돈과 물욕에 흔들리지 않는 사람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저는 깨끗한 정치를 하고, 청렴하며 도민 여러분과 소통하는 소통의 도지사가 되겠다"면서 "독선적인 행정, 측근에 휘둘리는 행정과 대통령과 정당의 지지율 뒤어 숨어있는 후보를 심판해주시고 깨끗하고 청렴한 후보,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는 진심이 통하는 후보인 저 김방훈을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