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만 후보 유권자 메시지 "공약 살피고 소중한 한 표 행사"
상태바
김명만 후보 유권자 메시지 "공약 살피고 소중한 한 표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jpg
▲ 김명만 후보.
6.13지방선거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선거 제주시 이도2동 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무소속 김명만 후보는 12일 '유권자 여러분께 드리는 글'을 통해 지지를 호소했다.

김명만 후보는 이 글을 통해 "우선 지난 선거운동 기간 정책을 알리기 위해 사용했던 확성기 소리 등으로 인한 불편을 감내하고 이해해 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 저는 선거운동 기간 동안 이도2동과 도남동 구석구석을 찾아다녔다"며, "여러분께 재선의원으로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소신과 원칙을 가지고 정책을 확실하게 추진해 나가겠다는 약속을 드렸다. 특히 주민 한 분 한 분 만나 뵈는 과정에서 지역 민심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많은 분들이 '늘 잘해왔으니 믿는다'며 아낌없이 응원을 해 주셨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6·13 지방선거 결정의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선거는 바로 우리 동네를 위해 일할 지역일꾼을 뽑는 선거다. 저는 초선 의원 시절부터 '초심을 잃지 말자. 그리고 약속을 지키는 사람이 되자'는 다짐을 늘 마음속에 새기고 실천해 왔다"며, "케케묵은 네거티브를 지양하고 정책선거를 통해 제시한 여러분들과의 약속은 반드시 실천해 그동안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 자신이 태어나고 자란 고향과 현재 정을 두고 살고 있는 동네가 살기 좋고 행복한 동네로 변모하길 바라는 것은 누구나 같은 마음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 후보는 "공약을 꼼꼼히 살피신 후 어느 후보가 당선 되었을 때 이도2동과 도남동이 더 발전할지 판단하시고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주십시오"라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