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현 후보 "살기좋은 일도2동, 3선의 힘으로 만들 것"
상태바
김희현 후보 "살기좋은 일도2동, 3선의 힘으로 만들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현.jpg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선거 제주시 일도2동 을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희현 후보는 9일 오후 6시 30분 일도2동 대림아파트 앞에서 총력유세를 펼쳤다.

이날 총력유세에는 고희범 전 한겨레신문 대표,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김경미 후보가 찬조 연설에 나서 “전국최고의원상, 우수장애인정책의원상 등을 수상한 김희현 후보는 일도2동이 낳은 제주도의 재목이다"라면서 입을 모았고, 후보자의 장녀 또한 특별찬조연설에 나서 "아빠가 3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해달라"고 호소했다.

김희현1.jpg
▲ 김희현 총력유세 찬조연설에 나선 고희범 전 한겨례신문 대표. ⓒ헤드라인제주
마지막으로 바통을 이어받은 김 후보는 "아름다운 일도2동 만들기 사업 추진의 일환으로 도시미관 개선과 도민들의 안전을 위해 전신지중화 사업을 지속해서 추진하겠다"며 "전신지중화 사업을 통해 깨끗한 일도2동으로, 상권이 더욱더 활성화되는 일도2동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 후보는 ▲주차난 해소, 동광성당 앞 공영주차장 복층화 ▲신천지아파트 도로변 일부 지역 주차부지 확보 ▲순복음교회 부지매입을 통한 경로당 신설 ▲주민원탁회의 정례화를 통한 주민자치 실현 ▲장애인 건강권 보장을 위한 주치의 제도 도입 등 주요 공약을 내세웠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