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가미원, 5000만원 상당 사랑의 김치 기탁
상태바
농업회사법인 ㈜가미원, 5000만원 상당 사랑의 김치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0_가미원-김치-기탁식.jpg
농업회사법인 ㈜가미원(대표 강종주)은 1일 제주시 애월읍 어음리 소재 가미원에서 애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상순)와 '제8회 이웃과 함께하는 애월읍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열고 5천만 원 상당의 김치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번 행사에는 애월읍새마을부녀회, 애월읍장애인지원협의회, 국제가정문화원, 하귀농협고향주부모임, 한라산로타리클럽 등 봉사자 100여명이 함께 참여해 김치를 만들어 도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했다.

강종주 대표는 "여덟번 째 나눔 행사에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들의 정성으로 버무려진 김치가 어려운 분들께 사랑으로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미원은 애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지난해 11월에도 50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기탁한 바 있으며 매년 김치와 볶음장 나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또 공동모금회가 연중 진행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해 매월 수익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해오는 등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전개해오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