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문재인 후보 당선 축하...성공한 개혁 대통령 되길"
상태바
정의당 "문재인 후보 당선 축하...성공한 개혁 대통령 되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의당 제주도당은 10일 제19대 대통령 선거 결과에 따른 입장을 내고 "문재인 후보의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국민들이 신임 대통령에 거는 기대가 큰데, 촛불항쟁의 열망을 받아 안는 성공한 개혁 대통령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또 "정의당 제주도당은 선거 기간 동안 도민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을 뚜렷하게 기억한다"면서 "가는 곳마다 손잡아주고 눈 맞춰 주셨다. 안아 주고 함께 눈물을 흘렸다. 그 눈물 그 한 숨 결코 잊지 않겠다. 정의당을 품어 준 도민들의 기대와 열정 가슴에 새길 것"이라고 밝혔다.

정의당은 "오늘은 국민이 승리한 날이다. 위대한 국민들은 무너진 대한민국을 일으켜 세우고 선거의 흐름을 이끌었다"면서 "야권에 대한 기대를 만들어내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열라는 준엄한 명령을 내렸다"고 강조했다.

정의당은 "도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신뢰와 지지가 진보의 새 출발을 격려하는 응원의 함성이라 믿는다"면서 "그 함성에 답하기 위해 더욱 겸허한 마음으로 뚜벅뚜벅 희망의 걸음을 옮기겠다. 새로운 대한민국의 빛과 소금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