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정당 제주선대위 "유승민 후보는 깨끗하고 새로운 보수 대통령"
상태바
바른정당 제주선대위 "유승민 후보는 깨끗하고 새로운 보수 대통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G_3689.jpg
▲ 바른정당 제주도당 고충홍 위원장이 17일 제주시 민속오일시장에서 유승민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바른정당 제주도당 선거대책위원회는 제19대 대선 선거운동 첫날인 17일 성명을 내고, "이번 대선은 대한민국이 과거로 후퇴할 것이냐, 미래로 나아갈 것이냐를 결정짓는 중차대한 선거"라며 유승민 후보를 지지해줄 것을 호소했다.

제주선대위는 "대한민국 경제위기, 안보위기, 공동체위기 3중의 위기를 해결 할 수 있는 비전과 역량을 갖춘 대통령을 뽑아야만 하는 역사적 선거로, 더 이상 국민을 편 가르는 오만과 독선의 정치에 종지부를 찍고, 수구패권세력을 반드시 심판해야만 대한민국의 희망찬 미래를 담보 할 수 있다"면서 "유승민 후보는 진보진영도 인정하는 깨끗하고 새로운 보수 대통령 후보"라고 강조했다.

제주선대위는 이어 "남이 써주는 정책이나 국어책 읽듯 외우고 다니는 무능한 대통령이 나라 경제를 위태롭게 했고, 국민들 살림살이는 허리가 부서질 지경"이라며 "유승민 후보가 민생경제를 살리고, 안보위기를 극복해나갈 능력 있는 대통령, 국민과 함께 법치를 바로 세울 정의로운 대통령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제주선대위는 또 "유승민 후보는 헌법에 근거한 특별자치도 추진, 4·3 배·보상법 제정, 강정마을 구상권 철회, 해상운송비 지원으로 제주의 경제를 살리고, 평화와 화합의 제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 믿는다"면서 "이번 선거기간 제주선대위는 유승민 대통령 후보의 진면목을 정책과 유세로 도민들에게 제대로 알려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