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오스틴 유흥가 총격 사건으로 1명 사망, 3명 부상
상태바
미, 오스틴 유흥가 총격 사건으로 1명 사망, 3명 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시의 번잡한 유흥가에서 31일 새벽(현지시간) 총격 사건이 발생해 여성 1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 당했다. 경찰은 아직 특정 용의자를 발표하지 못하고 있다.

오스틴 경찰에 따르면 이날 새벽 2시 조금 지나 이 유흥 지역에서 총성이 들린다는 신고를 받고 경찰이 출동했다. 경찰이 도착할 때 매우 혼란스러운 현장에 5명이 총에 맞아 쓰러져 있었다.

여성 1명은 이미 사망해 있었으며 총상을 입은 다른 여성 3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들은 중상이지만 생명이 위태로울 정도는 아니었다. 또 한 명은 병원 이송을 거절했다.

아직 정확한 상황은 파악되지 않고 있으나 용의자 한 명이 최초의 소란 직후 여러 사람을 향해 총을 쏘기 시작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 책임자는 "매우 혼란스러운 장면이었다. 총성이 한꺼번에 울리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사방으로 도망치고 있었다"고 말했다.

경찰은 총격을 한 용의자들 파악에 나선 가운데 병원에 옮겨진 사람들 일부가 용의자일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

경찰은 많은 목격자들의 증언을 조사하고 있으며 진술들이 상당히 일관성이 있지만 아직도 어긋나는 부분이 많다고 전했다. 경찰은 특정인 1명을 주시하고 있으나 이 사람의 수사상 신분은 결정되지 않았다.

경찰은 사건 초기 현장에 1명의 총격자가 있는 것으로 말했으나 마침 인근에 다른 총격 사건이 발생해 생긴 혼란이라고 해명했다. 인근 주차장에서 총알 한 발이 발사됐고 한 명이 병원에 옮겨졌다고 한다.<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