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식 도의원 후보 "추가 세입, 서민경제 투입해야"
상태바
백성식 도의원 후보 "추가 세입, 서민경제 투입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name0111.jpg
▲ 백성식 제주도의원 예비후보. ⓒ헤드라인제주

오는 4.13 총선과 동시에 실시되는 제주도의원 제22선거구(서귀포시 동홍동) 보궐선거에 출마한 새누리당 백성식 예비후보가 25일 "제주도 추가 세입 3000억원을 서민경제에 투입해야 한다"고 밝혔다.

백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늘어나는 농가부채와 서민 임대주택, 항구적인 교육· 복지·일자리 예산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며 이 같이 주장했다.

백 예비후보는 "땅값 상승률 등 제주지역의 경제지표가 연일 호조를 보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도민들이 체감하는 삶의 질은 좀처럼 나아지지 않고 있다"고 비판했다.

또 "지난해 제주도가 일반회계, 기타특별회계, 공기업특별회계 전체적으로 약 3000억원 정도의 세금이 추가로 걷혔다"며, "올해 전기차 관련 예산에 1000억원 투입된 것은 이해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백 예비후보는 "추가 세입예산을 집없는 설움을 겪고 있는 서민들에게, 농가부채를 안고 있는 농민들에게, 아직도 희망을 품고 있는 영유아들과 학생 등 교육, 복지, 일자리 예산에 추가 투입해야 한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오미란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