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 음원차트 정상
상태바
리쌍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 음원차트 정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리쌍의 신곡 5곡이 주간차트 20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대표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리쌍의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가 5월 5주차(5월 27일~6월 2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봄여름가을겨울의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를 리쌍만의 세련된 감각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또한 ‘Someday’는 3위, ‘너에게 배운다(My Love)’는 8위, ‘행복을 찾아서’는 14위, ‘개리와 기리∙∙∙세번째 이야기’가 16위를 기록했다.

이어 애즈원의 'Day by Day'가 2위에 안착했다. 13년 전 히트곡인 'Day by Day'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했으며 버벌진트가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지나의 ‘2HOT’이 2계단 상승한 4위, 김태우가 부른 'High High'가 5위를 차지했다.

개그맨 정형돈과 힙합 하는 데프콘이 뭉친 형돈이와 대준이의 '올림픽대로'가 7위에 올랐다. 막히는 올림픽대로를 우리네 인생살이에 녹여낸 ‘올림픽대로’는 국민MC 유재석의 피쳐링이 돋보이는 곡이다.

그 밖에 B1A4의 '잘자요 굿나잇'이 23계단 상승한 10위, 김범수의 ‘굳은살’이 15위, 틴 탑의 ‘To You’가 17위에 랭크 됐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리쌍의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를 비롯한 총 5곡이 음원차트에 오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용감한 녀석들>에 이어 <형돈이와 대준이>의 '올림픽대로'와 같이 개그맨이 참여한 코믹송도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